기업직업훈련카드
[기업직업훈련카드]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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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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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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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112,860원 / 중소기업 100,320원 / 대기업 50,16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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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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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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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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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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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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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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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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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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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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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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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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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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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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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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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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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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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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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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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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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1. (고객관리 역량 증진)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. 2. (고객상담 역량 증진)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. 3. (판매촉진 역량 증진)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. 4. (디스플레이 역량 증진)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|
학습 대상 |
- 영업, 기획 담당 종사자 - 기업/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(예정)자 |
학습 목표 |
1. (고객관리 역량 증진)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. 2. (고객상담 역량 증진)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. 3. (판매촉진 역량 증진)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. 4. (디스플레이 역량 증진)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|
2차시 |
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|
3차시 |
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(CRM) 프레임워크 |
4차시 |
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|
5차시 |
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: 절차와 예절 |
6차시 |
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|
7차시 |
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|
8차시 |
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, 용모와 복장매너 |
9차시 |
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|
10차시 |
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|
11차시 |
앞서가는 GO-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|
12차시 |
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|
13차시 |
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|
14차시 |
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(Tool) |
15차시 |
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|
16차시 |
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,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|
17차시 |
판매촉진 솔루션 : 무엇(What) 보다는 어떻게(How) |
18차시 |
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|
19차시 |
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|
20차시 |
플랫폼 세계 입문, 구글 G.M.P 시스템의 이해 |
21차시 |
플랫폼 활용 기초, 구글 G.M.P 시스템의 구축 ① |
22차시 |
플랫폼 활용 기초, 구글 G.M.P 시스템의 구축 ② |
23차시 |
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
part 2. 유튜브 |
24차시 |
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|
25차시 |
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(VMD)의 기초 |
26차시 |
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|
27차시 |
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|
28차시 |
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|
29차시 |
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|
30차시 |
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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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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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% |
30% |
1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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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8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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